희망찬 코리아.

2009년 11월 02일

우키키 EYECG 경품 당첨!!!!!



EYECG에서 하는 포인트 경매에 당첨됐습니다...
그것도 자취생에게 필수품인 라면 한박스!!!!!

으흐흐흐 예전에 미니 USB 클리너가 경매에 나왔을때 가지고 싶었는대 떨어저셔 낙심했었죠.ㅎㅎ

그런대 이번에 이런 행운이 우키키 기분 좋네요.

그런대 경매 방식이 특이하더군요. 저포인트 경매 방식인대

[[자신의 포인트를 입찰하여, 입찰된 포인트들 중 가장 낮은 숫자이면서 중복되지 않고 유일할 경우 당첨이 됩니다.]]

쉽게 남들이 찍지 않은 가장 낮은 숫자를 찍으면 당첨됩니다.
이번에 제가 찍은 숫자는 죽음의 4!!

재미있는 경매 방식인대 기회가되면 써먹어 봐야겠습니다.ㅎㅎ

추가로, 경품운점 있는듯.ㅋㅋ 예전에 몰스킨 이벤트때도 당첨됐는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