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찬 코리아.

2007.6.23 토요일

애드센스 최적화? 나는 잘 모른다. 하지만 이건 말하고싶다.의 트랙백입니다.

1.예 광고로 인해 글을 읽는 대 지장이 있습니다.
클해서 본문을 읽기까지 상단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마치 엉터리 교통표지가 있는 도로에 들어온것 같습니다.

오른쪽을 보지 않고 오른쪽을 알수 있습니까?
오늘 블로그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눈에띄어 무료 EI7 다운로드

가독성이 좋을 일이 있습니까? 말이 안되는 문장으로 다시 광고문장을 걸러낸 해석을 해야되는데요. 사람의 뇌는 뛰어나길레 엉터리 문장도 잘거러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뇌도 많이 일하면 피곤합니다.

완전초보님은 자신의 블로그를 보면 읽기 쉽습니까?
각종 형형색색으로 글을 장식하는데
솔직이 눈아픕니다.

광고주와 블로거광고인과의 관계는 악어새와 같은 공생관계가 아니라
전단지 광고주와 알르바이트생의 관계입니다.

광고주는 돈을 주고 블러거에게 일을 시키는거죠. 블로거는 돈을 벌기위해 전단지를 막 뿌리는거구요.

2.광고는 확눈에 뛰는 것이 분명 좋은겁니다. 광고주에게요...
알르바이트생에게도 전단지 장당의 수입이 돌아간다면 상대방은 상관없이 많이 뿌리면 좋으거죠. 결국 패해자는 광고의 타겟이 되는 사람들일 뿐이죠.

광고의 면적을 작게 하는 거과 광고가 아닌 것 처럼 속여 클릭미스를 유도하는 것은 틀립니다.

실제로 사람은 문장의 앞과 끝이 제대로 되어있으면 중간에 뒤석여 있다해도 이해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런 문장이 좋은 문장이 아니죠.

애드센스류의 광고가 문제되는것으 주객이 전됐다는 느낌이 많이 들기때문입니다.
내가 글을 읽으로 온건지 광고를 보러 온건지 모르는 곳이 많아지니깐요.